컨텐츠 바로가기


콜센터

무통장입금계좌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AS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2-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61
  • 평점 0점

빠르고 정확한 AS를 받기 위해 다음 절차에 따라 AS를 신청해주세요..

 

1)  먼저  당사 고객센터로 전화(1600-3654) 해 주세요.

2)  문제가 있는 부분을 얘기하고 담당직원의 안내를 받으세요. 

3)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AS센터로 보내주세요.


이때 다음 절차에 따라 입고해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처, 성명, 연락처, 구입날짜, 고장 증상을 간략히 메모해서 보내주세요. 특히 고장 증상을 반드시 메모해서 주세요.

- 제품을 잘 포장해서 편리한 택배로 보내주세요.(선불로 발송) 

- 제품발송후 운송장번호를 QA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정확한 입고날짜를 확인해 신속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후 1년이 지난 제품은 보내실때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서 보내주시고, 3,000원을 제품 안에 동봉해 보내주세요.

- 고객과실 혹은 1년이 지난 경우 서비스 비용은 유상입니다. 제품이 입고되면 서비스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 AS 보내실 주소

용인시 기흥구 신구로 35 크린토피아빌딩 401호 아이비케어 고객센터


주의사항

* 수리 제품을 받으실 주소는 반드시 신주소로 기재해주세요.  

- 사전에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실 경우 문제에 대한 확인이 어렵고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문제 발생시 반드시 전화를 먼저 주시고 담당직원의 안내에 따라 주세요.

 

아이비케어 고객센터장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