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콜센터

무통장입금계좌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의 평가

언론의 평가

게시판 상세
제목 (디지털타임스) "부모님 눈 건강 챙기자", 아이비케어 추석선물로 인기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8-0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
  • 평점 0점

직장인 이진섭(37세)씨는 추석이 다가오면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 먼저 생각난다. 올해 추석선물을 고민하던 이진섭씨는 노안이 심해져 스마트폰 글자가 안보인다며 한숨을 쉬며 걱정하던 부모님 모습이 떠올랐다. 눈이 침침하고 뻑뻑하고 자꾸 눈물이 난다며 연신 손수건으로 눈을 닦던 모습이 매우 안쓰러웠던 그는 올해 추석선물은 눈 건강 제품을 알아보고 있다.

이처럼 부모님의 눈 건강을 걱정하는 자식들이 늘면서 눈 헬스케어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눈 건강 제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 '아이비케어'다.

아이비케어는 안경처럼 7분간 착용하고 있으면 기계가 자동으로 작동하면서 눈에 휴식,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해 시력회복을 도와주고 눈을 튼튼하게 해주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광학 전문가, 기계설계 전문가, 한의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첨단 기술을 이용해 개발한 특허제품이다.

특히 '아이비케어 고급형' 모델은 눈운동, 눈마사지, 원근훈련, 사운드테라피, 힐링 등 5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눈운동, 눈마사지, 원근훈련 기능은 시력개선과 노안에 도움이 되고, '사운드테라피'와 '힐링' 기능은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 치매예방에 효과가 있다.

아이비케어의 가장 큰 장점은 작동법과 사용법이 매우 편리하다는 것.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로 설계해 전원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7분 동안만 착용했다가 벗으면 끝이다. 또한 무게가 가볍고 길이조절이 자유로워 여러 사람이 같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3년 발명특허를 획득한 아이비케어는 갑자기 눈이 나빠진 어린이, 눈피로가 심한 수험생과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과 눈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에 이르기까지 눈건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비케어 본사직영몰을 방문하면 눈운동기, 눈마사지기, 눈찜질기 등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직영몰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쿠폰과 1년 무상 AS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mkt@dt.co.kr 


기사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91302109923813029&ref=naver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