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콜센터

무통장입금계좌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의 평가

언론의 평가

게시판 상세
제목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아이비케어 냉온열 찜질 안경으로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8-08-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
  • 평점 0점

아이비케어 주식회사는 지난 11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주최:특허청, 주관:한국발명진흥회)'에 참가해 냉온열 찜질 안경으로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받았다.


회사에 대해 소개해달라

아이비케어는 2010년 설립 이래 기능성 안경 제품을 직접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서 브랜드인 '아이비케어'를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대인의 생활 특성상 눈의 피로가 가중되는데, 눈의 피로를 간단히 풀어주는 눈 운동 안경을 비롯하여 공연이나 스포츠 관람을 보다 생동감있게 가까이 볼 수 있는 세계 최초 고글형 망원경 특허로 2015년 특허 기술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기능성 안경 기술 습득과 관련 제품의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로 국내외 최고의 기능성 안경 제품 회사다.


수상품에 대해 설명해달라

본 냉온열 찜질 안경은 간단히 착용함으로써 눈 주위 온열과 냉열 찜질을 통해 눈의 피로를 풀고 충혈된 눈을 진정시키며 눈에 휴식을 주는 제품이다. 한 번 충전으로 5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 눈이 피로한 경우 단 5분의 착용으로 눈의 피로가 풀리고, 이로 인해 정신도 맑아지고 시야도 밝아 보일 것이다. 또한 라식과 라섹 수술 후에 냉온찜질이 필요한 경우나 야근, 전날의 피로로 아침에 눈이 부어 눈 화장에 애를 먹는 경우에 사용하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수상품의 특장점은?

열전소자(펠티어)를 채용하여 착용이 가능한 냉온열 찜질 안경으로 냉열 또는 온열 온도를 설정된 시간 동안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또한 남녀 노소 사용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고 내장된 클래식 음원으로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사운드 테라피 기능도 있다. 작동 후 1분 이내에 설정 온도의 90% 수준에 도달한다.


앞으로의 계획은?

기능성 안경 전문회사로서 냉온 찜질 안경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눈이 피로한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현재 판매 중인 제품에 대해서는 더욱 저렴하게 공급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개발 중인 고글망원경 등 신제품에 대해서는 집중적인 투자를 통해 다양한 제품 군을 확보하여 국내외 최고의 기능성 안경 분야 강소기업이 되도록 하겠다.


한편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과 '서울국제발명전시회', '상표·디자인권전'을 통합 전시한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은 국내외 우수발명품 및 국내 우수상표, 디자인 전시와 다양한 특별전시관을 동시에 운영했다. 이번 전시에는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수상작 96점과 '상표전' 22점, '서울국제발명전시회' 33개국 525점(국내 93점, 해외 32개국 385점)의 발명품이 전시됐다.

→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최빛나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