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환불은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단지 개봉만 해서 작동만 해봤는데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정현균 고객님. 판매담당 매니저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사과를 드립니다.  

안내해드린바와 같이 아이비케어는 전자제품이라 제품을 개봉해 사용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다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저희의 규정이 아니라 모든 전자제품이 동일합니다.

이미 주문상세페이지의 주문전필독사항과 공지사항에도 내용을 안내해드린바 있으나 고객님이 확인을 못하고 구매를 하신 것 같습니다.

http://ibcare.kr/board/free/read.html?no=8078&board_no=1 

저희 내부 변호사가 아니라 네이버 지식인에 유명변호사님이 답변하신 글입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면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환불이 안되는 이유에 대해 충분히 납득이 가실 것입니다.  


또한 지적하신 눈주위 마사지 기능은 진동세기를 강하게 할 경우 위험하기 때문에 부드럽게 설계한 것입니다. 저희 제품은 6세 어린이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사용할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눈은 신체부위중 가장 예민한 부분이기 때문에 강하게 마사지를 할 경우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건강에 관한 전자제품은 기능보다 안전이 중요합니다. 중요 혈점을 지압한 상태에서 진동으로 가볍게 자극을 주기 때문에 마사지 효과는 충분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만족하고 사용하고 계십니다.

지적하신 음악도 잠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뇌파유도기능이 있는 기능성 음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음악감상용과는 달리 소리가 은은하고 작게 들립니다. 만약 음악감상을 즐기시려면 스마트폰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시는게 만족도가 높을 것입니다.

고객님! 아이비케어는 현대인의 눈과 두뇌건강을 위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3년간의 연구끝에 만든 제품입니다.

허투루 만든 제품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모여 긴 시간동안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눈과 두뇌의 건강을 증진시킬지를 고민하고 만든 제품입니다.

저희 임직원은 모든 고객님을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이 방식이 현재까지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조언을 드리면 고객님이 구입하신 제품은 눈운동기로 눈운동이 핵심기능입니다. 눈운동의 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기능은 부가적인 기능입니다. 고객님은 좋은 제품을 구매하셨습니다. 모든 기능이 만족을 드리면 좋겠지만 이 점은 아쉽게도 복합제품의 단점이기도 합니다. 핵심기능인 눈운동 기능을 잘 활용하신다면 기대이상의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중 저희 제품을 처음 써보시고 불만족하시다가 3개월 꾸준히 사용해보시고는 쓸수록 효과가 좋다는 말씀을 해주는 고객님이 많습니다.  

운동의 효과를 믿으시고 꾸준히 사용하시면 좋을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처럼 소보원에 문의를 해보시라고 안내한 것에 대해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반품규정에 대해 이해가 부족하셔서 저희 얘기를 믿지 않으셨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을 대변하는 공기관의 의견을 들어보시고 사실 관게를 확인하시라는 의미입니다.

이 점 오해없으시길 바라며 당사는 소비자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공정위가 제시한 규정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 있으시면 당사의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수령후 잠시 사용해보니 홍보대비 효과가 너무 없는듯 하여 하루 이후에 반품하려고하니 안된다고 하니 이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ㅠㅠㅠ

상식적으로 제품이 훼손되거나 상품가치가 떨어져서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에는 반품이 안되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체험을 단지 한번 해본 결과 효과가 없어 반품하려 한 것인데 안된다는 것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문의를 해보라고 하니, 더욱 황당하네요.

혹시 이제품(고급형)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은 잘 생각하시고 구매를 해야 겠네요.

특히 눈주위 마사지는 진동 세기를 높여도 효과가 없고 음악도 힐링 수준이 아니고 차라리 소리를 끄는 것이 나을듯 하네요...

* 이글을 아이비케어에서 임의로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23690 보조 밧데리로는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요 HIT 박명순 2023-12-13 213
23666 가볍고 좋습니다. 김준혁 2023-08-21 78
22637 그토록 찾던 눈운동기 입니다 드로드로드로 2023-01-11 84
22499 효과가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임상호 2022-12-30 85
16063 아이비케어 세트상품 B(눈찜질마사지기 1대 + 눈운동기 고급형 1대) 정정희 2020-11-08 60